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로나 끝이 보인다…뉴욕 코로나 증가세 꺾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로나 끝이 보인다…뉴욕 코로나 증가세 꺾여
    뉴욕주 코로나 확진자수가 정점을 찍었다는 주장이 나왔다.

    14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캐시 호컬 뉴욕주지사는 "우리가 이제 끝났다고 말할 수 있는 시간이 오고 있다"고 말했다.

    호컬 주지사는 이날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코로나 감염률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었지만 지금은 하락세로 돌아섰다"고 강조했다. 코로나로 인해 177명의 새로운 사망자가 생겼고, 1만2207명이 입원해있지만 두 지표 모두 현재 추세보다 뒤처지고 있다고도 했다.

    그는 "여러분 모두 옳은 일을 했고, 이 때문에 우리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하락세가 시작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호컬 주지사는 뉴욕시가 6400만개 코로나 검사 키트를 확보했고, 1500만개는 이미 배포했다고 설명했다.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뉴욕은 미국에서 가장 높은 예방 접종률을 기록하고 있다. 73%가 예방접종을 마쳤고, 86%가 적어도 1회 접종을 받았다.

    ADVERTISEMENT

    1. 1

      월가 최고의 분석가 “JP모간 수익 감소…지금 살 때 아니다”

      미국 뉴욕 월스트리트에서 최고의 금융섹터 분석가로 꼽히는 마이크 메이요 웰스파고 애널리스트가 JP모간에 대한 투자의견을 하향 조정했다. 작년 4분기 실적이 실망스러웠던 데 이어 향후 전망도 불투명하다는 이유에서다.메...

    2. 2

      "뉴욕멜론은행·플러그 파워"…JP모간이 뽑은 1월 톱픽

      JP모간은 뉴욕멜론은행, 플러그 파워 등을 새로운 1월 톱픽으로 꼽았다. 14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JP모간은 애널리스트들이 뽑은 월간 톱픽을 발표했다. 선정된 종목은 모두 비중확대 의견을 가지고 ...

    3. 3

      "달러, 1월 말 다시 강세 찾을 것"-ING

      미국 달러화가 오는 1월말 열리는 미 중앙은행(Fed)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를 앞두고 다시 강해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왔다. Fed는 1월 회의에서 대차대조표 감축에 대해 자세히 논의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