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토바이 타고 다니며 10여명 강제추행한 배달원 검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토바이 타고 다니며 10여명 강제추행한 배달원 검거
    오토바이를 타고 거리를 돌아다니며 10여명의 여성을 잇달아 강제추행한 배달원이 경찰에 붙잡혔다.

    부산 사하경찰서는 강제추행 등 혐의로 20대 A씨를 체포해 구속 영장을 신청했다고 17일 밝혔다.

    A씨는 8일 오후 9시께 부산 사하구 등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며 여성 11명의 신체를 강제로 추행한 뒤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신고를 받은 뒤 인상착의 등을 확인해 잠복 수사를 벌였고 이후 A씨를 현장에서 체포했다.

    경찰은 A씨에 대해 구속 영장을 신청한 상태며, 영장 발부 여부는 이날 오후께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A씨가 오토바이 배달원인 점을 고려해 활동 경로를 살펴 붙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백종원, 의혹 연달아 무혐의…조리기기 분할 수입 '불입건 종결'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더본코리아가 조리 기기를 분할 수입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관세 당국으로부터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20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관세청 서울세관 특수조사과 특별사법경찰은 백 대표의 유튜브 ...

    2. 2

      "엄마, T야?"…여친과 이별 공감 안해준다며 흉기 휘두른 20대

      여자친구와 헤어진 것에 공감해주지 않는다며 모친에게 흉기를 휘두른 20대가 실형을 선고받았다. 창원지법 형사2부(김성환 부장판사)는 존속살해미수 등 혐의로 기소된 20대 A씨에게 징역 10년을 선고하고 5년...

    3. 3

      [부고]성대규(동양생명 대표이사)씨 모친상

      ▲김필분씨 별세, 성대규(동양생명 대표이사 사장)씨 모친상 = 20일, 대구파티마병원 장례식장 401호(21일 501호로 변경), 발인 22일 오전 11시30분, 장지 구미 추모공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