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중문화예술원, 차세대 한류 주도할 K-PAEC 7기 모집
한국대중문화예술원 K-PAEC(원장 유동근)가 1월 4일부터 28일까지 한류인재양성프로젝트 배우역량강화과정 7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번 한류인재양성프로젝트는 차세대 한류를 주도해 나갈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교육으로 관련 학과 재학생, 졸업생 및 배우 지망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교육은 총 16주로 구성되며 오는 3월 11일부터 홍릉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실시 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현역PD, 배우, 성우, 작가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특히, 1세대 한류 배우와 함께하는 배우 역량 강화와 인성교육 과정 등을 보강했다.

한국대중문화예술원은 지난해 대면, 비대면 교육을 통한 온라인아카데미를 실시하여 교육 만족도를 높이고 1~6기에 이어 이번 7기 교육과정에서도 교육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소그룹 대면 교육, 현장교육 등을 촬영해 온라인을 통한 교육연계 시스템을 갖춰 새로운 교육 방식 또한 추가 될 예정이다.

지원 신청은 이달 28일까지 한국대중문화예술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지원서류와 함께 자기소개 및 자유 연기를 담은 영상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합격자는 2월 9일, 최종 합격자는 2월 18일 발표될 예정이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