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피아니스트 권혜진 목원대 교수, 21일 금호아트홀서 독주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피아니스트 권혜진 목원대 교수, 21일 금호아트홀서 독주회
    화려하고 섬세한 연주와 뛰어난 작품 해석으로 주목받는 피아니스트 권혜진 교수(목원대 음악대학 피아노과)가 오는 21일 오후 8시 서울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독주회를 연다.

    권혜진 교수는 연세대 기악과를 우등으로 졸업한 뒤 독일로 건너가 하노버 국립음대에서 전문연주자과정을 마쳤다.

    이어 에쎈 폴크방 국립음대에서 최고연주자과정을 마친 뒤 동 대학 성악반주과 마스터 과정을 최우등으로 졸업했다.

    독일 유학 중 오이테르페 국제콩클, 마그니피카트루피아에 국제콩클, 꼬르떼밀리아 국제콩클, 그레씨 국제콩클 등의 콩쿨에서 1위에 입상하는 등 ‘빛나는 테크닉과 음악의 구조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고 감각적인 음색으로 노래하는 피아니스트’라는 호평을 받았다.

    권혜진 교수는 이번 독주회에서 바흐의 ‘토카타 C단조’,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제18번’, 라벨의 ‘우아하고 감상적인 왈츠’,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 소나타 제2번’을 연주한다.

    입장권은 전 좌석 2만원에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JJ예술기획으로 하면 된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독도 실감형 콘텐츠 보러 오세요”…목원대, 독도사랑 스마트웹툰 전시

      목원대학교는 독도사랑 스마트웹툰전시회를 20일까지 대전근현대사전시관 1층 웹툰캠퍼스 갤러리에서 연다.이번 전시는 지난해 여름부터 목원대 웹툰애니메이션·게임학부, 시각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참여해 ...

    2. 2

      매주 목요일 클래식 샛별을 만나다…'금호라이징스타'

      금호아트홀이 오는 20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국내 클래식 유망주를 소개한다. 다음달 10일까지 클래식 신예들을 선보이는 시리즈 '금호라이징스타'를 서울 서대문구 금호아트홀연세에서 개최한다.금호아트홀이 ...

    3. 3

      [부고] 김진호(목원대 입학관리과장) 씨 부친상

      ▶김기복 씨 별세, 김진호(목원대 입학관리과장) 씨 부친상=12일, 충북 청주시 충북대학교병원장례식장 특3호, 발인 14일 오전 9시, 충북 청원군 오창읍 양청리 선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