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저나트륨·고단백 동원 참치세트 200종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해 설에는 ‘로우 푸드’ 트렌드에 맞춰 나트륨과 지방 함량을 동시에 낮춘 ‘리챔 더블라이트’로 구성한 ‘리챔 프리미엄 5호’ 등을 처음 선보이며 건강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리챔 더블라이트는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함량보다 나트륨과 지방을 각각 25% 이상 낮춰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리챔은 업계 최초로 저나트륨 콘셉트를 전면에 내세워 ‘캔햄은 짜다’는 소비자 인식을 바꾸고 국내 캔햄 시장의 판도를 바꾼 브랜드다.
동원F&B는 플라스틱 포장재를 완전히 없앤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한 ‘동원 MSC인증 가다랑어 사용 참치세트’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친환경 선물세트도 내놨다.
동원F&B는 업계 최초로 종이만으로 만든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는 포장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용기를 종이로 교체하고 기존 부직포가 아닌 종이 가방에 담아 모든 포장을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동원F&B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박종관 기자 p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