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NK부산은행 PB 발대식…고객 자산관리 전문성 강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NK부산은행 PB 발대식…고객 자산관리 전문성 강화
    BNK부산은행은 21일 본점에 40명 프라이빗뱅커(PB)가 참석한 가운데 '2022년 PB 발대식'을 열었다.

    부산은행은 2022년을 자산관리 원년으로 삼고 PB지점장 직제를 신설하는 등 자산관리 전문인력에 대한 인사체계를 수립했다.

    신임 PB로 선정된 10명을 대상으로 2개월 사전연수를 하는 등 PB 전문성도 강화했다.

    부산은행은 기존 개인과 법인고객에 종합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하고 퇴직연금 수익률 관리 등 법인 임직원에 대한 밀착형 마케팅도 강화할 예정이다.

    안감찬 부산은행장은 "고도화된 PB의 인적 역량이 곧 은행의 자산관리 핵심 경쟁력"이라며 "디지털 시대에도 생존할 수 있는 전문성과 상담역량을 갖추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창용 "중앙은행 최초 자체AI 구축…한은 데이터 거버넌스 개선될 것"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21일 "한은만의 소버린(자체) AI(인공지능)를 구축해 데이터 활용 역량이 높아질 것"이라며 "자체 AI를 구축할 수 있는 중앙은행은 한국 외엔 미국과 중국 등 소수의 국가 뿐"이라고 말했다...

    2. 2

      [포토] 카스, 국가대표선수촌서 ‘카스 0.0 응원 부스’ 운영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 카스가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과 코치진의 선전을 기원한 가운데 지난 20일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 마련된 ‘카스...

    3. 3

      샌드박스, 차병곤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차병곤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하며 경영 구조 최적화를 도모한다.샌드박스는 21일 이사회를 개최해 차병곤 공동대표를 단독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4년부터 추진한 기업 내실화 작업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