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은행 "고객 중심 금융플랫폼으로 과감히 전환할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은행 "고객 중심 금융플랫폼으로 과감히 전환할 것"
    우리은행은 '2022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올해 고객 중심 1등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경영 목표를 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지난 21일 온라인으로 열린 전략회의에서 이런 경영 목표를 내놓고 ▲ 플랫폼 지배력 강화 ▲ 본업 경쟁력 혁신 ▲ 지속 성장기반 확대를 주문했다.

    임직원들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회의를 열고 젊은 직원 123명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난해 디지털 사업 성과를 점검했다.

    전 직원들은 또 올해 핵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사업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권 행장은 "은행이라는 기존 틀을 깨고 '고객 중심 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과감하게 전환해 올 한 해 더 높이 도약해야 한다"며 "디지털 전환, 채널 고도화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본업 경쟁력 혁신으로 작년을 뛰어넘는 위대한 역사를 창조하자"라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장구의 신' 박서진이 신는 '이 신발'...현대홈쇼핑서 판다

      현대홈쇼핑은 가수 박서진과 함께 기능성 신발 브랜드 '슈올즈' 신상품을 단독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슈올즈는 의료기기 2등급 인증을 받은 진동칩 기술과 인체공학 설계로 제조된 기능성 신발 브...

    2. 2

      "안마비 왜 올리나"…안마사협회, 공정위 제재 받았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안마 시술 요금을 5만원에서 6만원으로 인상한 대한안마사협회에 시정을 명령했다. 공정위는 3일 공정거래법(사업자단체 금지 행위) 위반 혐의로 사단법인 대한안마사협회에 재발방지명령과 구성사업자...

    3. 3

      최태원 "엔비디아도 SK 기술 인정"…HBM 강자의 '자신감'

      "인공지능(AI)은 스케일이 아닌 효율 경쟁으로 패러다임이 전환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스케일만 갖고 서로 간에 싸우게 되면 너무 많은 돈이 투여되고 상당히 비효율이 일어납니다. 이걸 좀 더 효율적으로 쓸 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