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0 하나 덜 붙여서"…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정정공시 후 급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0 하나 덜 붙여서"…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정정공시 후 급등
    공급계약 금액을 잘못 기입했던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가 26일 정정공시 후 급등 중이다.

    이날 오전 9시56분 현재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전일 대비 800원(11.27%) 뛴 7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 고가는 8620원이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전일 장 마감 이후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와 28억8000만원 규모 스푸트니크 라이트 백신 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 기간은 내년 1월 24일까지다.

    하지만 이튿날인 이날 오전 9시 회사는 위탁생산 계약 규모가 28억8000만원이 아닌 288억원이라고 정정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정정공시로 인한 시황 급변을 방지하기 위해 이날 오전 8시59분부터 약 30분간 주권 매매거래를 정지했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유럽 GMP 인증 위한 실사 실시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충청북도 오송 제조시설에 대한 유럽의약품청(EMA)의 현장실사가 진행된다고 10일 밝혔다. 실사는 전날부터 오는 12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유럽 의약품제조및품질관리기준(EU-GMP)...

    2. 2

      신성이엔지, 프레스티지바이오에 바이오 클린룸 공급…연이은 수주

      신성이엔지는 최근 바이오 의약품 선두기업인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와 99억원 규모의 백신 시험 생산용 바이오 클린룸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공시했다.이번 계약은 충북 청주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의&n...

    3. 3

      롯데렌탈·아주스틸 등 5곳 청약 … '공모주 슈퍼위크' 막 내린다

      올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공모주 슈퍼위크가 이번주 막을 내린다. 국내 1위 렌터카업체인 롯데렌탈을 비롯해 아주스틸, 바이젠셀, 브레인즈컴퍼니 등 다섯 곳이 일반청약을 진행한다. HK이노엔(9일)과 크래프톤(10일)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