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호, 내달 16일 싱글 '옵세션' 발표…타이틀곡 '아이 온 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호, 내달 16일 싱글 '옵세션' 발표…타이틀곡 '아이 온 유'
    그룹 몬스타엑스 출신 가수 원호가 다음 달 16일 싱글 '옵세션'(OBSESSION)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선보인 두 번째 미니 음반 '블루 레터'(Blue Letter)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아이 온 유'(EYE ON YOU)와 '섬바디'(Somebody) 두 곡이 담긴다.

    원호는 수록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한층 더 성장한 원호의 음악적 역량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싱글은 부드럽지만 단단한 보컬과 특유의 감성을 담은 곡들로 채워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원호는 몬스타엑스 멤버로 약 5년간 활동하다가 2019년 팀을 탈퇴해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