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영웅 팬들 희대의 난제 '반깐웅'vs'완깐웅'…당신은 선택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웅시대 '주접이 풍년' 주접단 출격
    '주접이 풍년' /사진=KBS 제공
    '주접이 풍년' /사진=KBS 제공
    '주접이 풍년'에서 임영웅 팬들의 최대 난제가 결론 날까.

    27일 방송될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하 '주접이 풍년')' 2회에는 가수 임영웅의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가 주접단으로 출연한다.

    방송에서는 끈끈한 단합력을 자랑하는 영웅시대 사이에서도 의견이 팽팽하게 갈리는 임영웅 팬덤 최대 난제 '반깐웅(머리를 반만 올린 임영웅)과 완깐웅(머리를 모두 올린 임영웅) 중 누가 더 미남인가?'가 화두에 오른다.

    두 스타일 비교를 위해 임영웅의 사진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뜨거운 환호로 뒤덮였고, 주접단은 각자가 더 선호하는 스타일에 더 열렬한 반응을 나타냈다.

    MC 이태곤과 박미선 역시 의견이 서로 갈린 가운데, 장민호는 양측의 환호성을 동시에 끌어내는 명쾌한 의견을 제시하며 임영웅의 최측근다운 면모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즉석에서 '반깐웅' VS '완깐웅' 투표가 진행됐고, 마치 실제 투표를 방불케 하는 팽팽한 긴장감 속 임영웅의 어떤 스타일이 주접단으로부터 더 많은 선택을 받았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교통사고 현장서 심폐소생술…가수 임영웅, 뒤늦게 알려진 미담

      가수 임영웅 씨가 교통사고 현장에서 위급했던 환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심폐소생술을 비롯한 응급조치를 취했다는 미담이 뒤늦게 알려졌다.임 씨는 지난 21일 오후 서울 올림픽대로 여의도 방향 반포대교 인근에서 교통사고...

    2. 2

      "인성도 영웅"…MC딩동, 임영웅이 보낸 DM 공개 '감동'

      MC딩동이 임영웅 미담을 공개했다.14일 MC딩동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다이렉트 메시지(DM)를 공개하며 "깜짝 놀랐다"고 했다. 임영웅에게 받은 메시지를 공개한 MC딩동은 "그냥 난 내 일을 ...

    3. 3

      [포토] 임영웅, '멋지게 슈트 차려입고' (제36회 골든디스크)

      가수 임영웅이 8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골든디스크 어워즈 사무국 제공>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