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휘인, 솔로 데뷔 후 첫 1위 기염…'믿듣 보컬 퀸'의 화려한 귀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휘인, 솔로 데뷔 후 첫 1위 기염…'믿듣 보컬 퀸'의 화려한 귀환


    가수 휘인(Whee In)이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휘인은 지난 2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휘(WHEE)'의 타이틀곡 '오묘해'로 1위의 영광을 안았다.

    휘인은 '오묘해'로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1위라는 빛나는 성과를 거두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1위 후 휘인은 소속사 더 라이브를 통해 "함께 고민하고 고생한 스태프분들 덕분에 행복하게 작업할 수 있었다. 멤버들과 가족들 많이 사랑한다. 특히 우리 무무(마마무 공식 팬클럽)들이 주신 값진 상 평생 가슴에 품고 더 나아가는 사람이 되겠다. 사랑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휘인은 레드 계열의 체크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핑크빛으로 물든 무대 세트는 휘인의 화려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 휘인은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시선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사해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휘인은 두 번째 미니 앨범 '휘'로 초동 판매량 6만 3천 장을 돌파,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저력을 발휘했다. 발매와 동시에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고 있는 휘인이 '휘'로 이어갈 흥행질주에 관심이 집중된다.

    '믿듣 보컬 퀸'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휘인은 '오묘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2. 2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3. 3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