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은 미식, 가족은 키캉스”...고객 맞춤형 ‘설캉스’ 선보여
서울신라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고객 맞춤형 ‘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인 고객들에게는 미식, 자녀 동반 가족 고객들에게는 키즈 혜택을 제공하면서 방역과 안전에도 각별히 신경 쓴 것이 특징이다.

연인들을 위한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iday)’ 패키지는 “객실에서 즐기는 호텔 정찬 요리”를 콘셉트로, 호텔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한 도시락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어 연휴에 여유를 더한다. 도시락은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3~4종의 메뉴로 구성되며, 함께 제공되는 레드와인(1병)을 곁들이면서 창 밖 겨울 전경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도시락은 돌문어 세비체, 토마토 보콘치니 샐러드 등의 애피타이저, 한국의 맛을 살린 떡갈비, 전복 구이와 닭강정, 게살 볶음밥, 왕새우 구이로 구성된다. 디저트로는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겨울 시즌 베스트셀러인 딸기 쇼트케이크를 맛 볼 수 있으며, 초콜릿과 마카롱 등도 제공되어 달콤한 마무리를 완성한다. 도시락 외에도 신라호텔이 자체 제작한 피크닉백과 와인백 등 선물이 제공돼 호텔을 떠나는 순간까지 만족감을 선사한다.

2022년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단 4일간 선보이는 ‘고메 홀리데이’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도시락 세트(2인) 및 피크닉백(1개) △신라 와인백(1개) 및 와인(1개) 세트, △19층 북라운지 도서 대여 혜택(최대 3권),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한편, 어린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 고객은 ‘리드 앤 플레이 키즈(Read & Play Kids)’ 패키지를 이용하면 최근 신설된 키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새로운 키즈 라운지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아이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그림책 놀이영어 스튜디오 ‘리틀소호’와 함께해 영어 스토리텔링 및 크래프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총 네 가지의 시간대별(10시, 13시, 15시, 17시)로 이용할 수 있고, 각각 4세~6세 또는 6세~9세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선생님이 생동감 있게 읽어주는 영어 그림 동화책과 함께 관련된 독후 활동(크래프트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 모두 쉽고 즐겁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

수업은 약 50분간 진행되며, 수업 종료 후 40분간 키즈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도서로 가득 채워진 책장과 오감발달에 좋은 편백나무 칩으로 채워진 원목 풀장, 자연 소재의 원목 장난감 등으로 교육적 요소와 놀이 요소를 공간 내에 적절히 배치했다. 한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공간인 만큼 더욱 철저한 방역을 위해 시간대별 총 6객실 입장만 가능하며, 90분 간격으로 소독을 진행한다.

1월 29일~2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한 ‘리드 앤 플레이 키즈’ 상품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고메 홀리데이에 제공되는 도시락 세트 2개 제공, △신라 와인백 & 레드 와인 세트 1개, △영어 스토리텔링 & 크래프트 클래스 참여(소인 1인) (지정 시간대 이용), △ 5층 키즈 라운지 이용(지정 시간대 이용)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