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며느라기2…ing’ 박하선, 나날이 진해지는 ‘명품 연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며느라기2…ing’ 박하선, 나날이 진해지는 ‘명품 연기’


    배우 박하선이 흔들림 없는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에서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려는 순간 뜻밖의 임신 소식을 접하게 된 민사린으로 분한 박하선의 섬세한 열연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29일 공개된 4화에서는 사린이 구영(권율 분)과 함께 엄마를 찾아가 임신 사실을 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린은 엄마에게 자신을 임신했을 때 어땠냐는 질문을 하고, 너무 행복했다는 대답을 듣자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이후 지금까지 느껴왔던 감정에 혼란을 느끼며 사실은 이 현실이 기쁘지 않다고 고백한다.

    아기에게 미안하지만 잘 해낼 자신이 없다며 그동안 참아왔던 감정을 눈물과 함께 쏟아내는 사린. 눈앞에 놓인 여러 가지 이유로 충분히 기뻐하지 못하는 사린의 모습을 복합적인 감정으로 표현해낸 박하선의 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렇듯 엄마가 되어가는 과정을 배우며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사린의 앞으로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며느라기’ 시즌1에 이어 ‘며느라기2…ing’까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스토리에 맞춰 다양한 감정을 디테일한 표정과 눈빛으로 풀어내는 박하선의 열연은 깊은 여운을 남긴다.

    한편, 박하선의 나날이 깊어지는 감정 연기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브라이언,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모습'

      가수 브라이언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2. 2

      [포토+] 낸시랭, '그녀만의 포즈로 반가운 인사'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

    3. 3

      [포토+] 김상혁, '부드러운 손인사~'

      방송인 김상혁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