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주 채석장 붕괴사고 마지막 실종자 발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 양주시 삼표산업 채석장 붕괴·매몰사고의 마지막 실종자 정모(52) 씨로 추정되는 남성이 발견돼 당국이 수습 작업을 진행 중이다.

    2일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10분께 사고 현장에서 실종자 수색을 위한 굴착 작업 중 정씨가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천공기가 모습을 드러냈다.
    양주 채석장 붕괴사고 마지막 실종자 발견
    수색 당국은 천공기 주변 흙을 퍼내다가 5시 35분께 내부에서 정씨로 추정되는 남성을 확인했다.

    정씨의 상태는 정확히 확인되지 않았으나 당국은 사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2보] 양주 채석장 붕괴사고 마지막 실종자 발견

      경기 양주시 삼표산업 채석장 붕괴·매몰사고의 마지막 실종자 정모(52) 씨로 추정되는 남성이 발견돼 당국이 수습 작업을 진행 중이다.2일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10분께 사고 현장에서...

    2. 2

      설 연휴 112 신고 7.8% 감소…불법 유흥시설 등 29건 단속(종합)

      경찰, 설 명절 종합치안대책 실시…아동학대 신고는 28.6% 감소 경찰청은 지난해 설 연휴기간과 비교해 올해 설 연휴에 전체 112 범죄 신고가 7.8% 감소했으며 이중 아동학대 신고는 크게 감소했다고 2일 밝혔다....

    3. 3

      광주 붕괴사고 현장서 4번째 매몰자 발견…"수습까지 시일 소요"(종합)

      콘크리트 구조물 추락 여파에 겹겹이 쌓인 잔해가 장애물구조당국 "구조·수색 작업 재개 시점은 전문가 의견 청취 이후 결정" 지난 1일 광주 화정아이파크 붕괴사고 현장에서 실종자로 추정되는 매몰자 1명이 발견됐다. 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