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골린이도 혜택…최대 4만4000원 캐시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디즈니플러스도 가맹점으로 추가돼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캐시백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캐시백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7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10'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고객들의 소비 패턴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쇼핑, 스트리밍, 학원, 골프 업종의 신규 혜택을 추가했다. 캐시백 월 최대 한도는 4만4000원으로, 지난 시즌(3만5000원)보다 혜택도 강화했다.

    코로나 장기화로 온라인 쇼핑이 증가함에 따라 쿠팡과 작년 11월에 론칭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디즈니플러스도 신규 가맹점으로 추가했다. 디즈니플러스나 넷플릭스에서 체크카드로 9000원 이상 결제시 1000원, 쿠팡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이 캐시백 된다.

    야외 스포츠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골프업종도 추가했고, 학습지·독서실·자동차 학원을 포함한 학원업종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이 환급된다.

    이외에도 △뷰티(올리브영) △배달·카페(배달의민족, 스타벅스) △주유/통신(GS칼텍스, 휴대전화요금) △여행/영화(여기어때, 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생활과 밀접한 가맹점을 중심으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며, 총 12개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 1회로 제공된다. 캐시백은 사용 후 다음달 10일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에 입금되며,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온라인 쇼핑은 물론 스트리밍 같은 디지털 서비스, 스포츠, 학원까지 고객들의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업종을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패턴과 트렌드를 반영해 가장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지급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가 캐시백으로 지급되며, 주말·공휴일은 0.4%다. (일부 가맹점 제외)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계좌 다 녹아내려…"동학개미운동은 실패할 것" 예언 적중 [박의명의 불개미 구조대]

      코로나19 직후 개미들이 주식시장을 장악하자 증권업계는 동학농민운동의 결말을 떠올렸습니다. 지금은 거침없이 진격해도 결국은 전멸로 끝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동학개미운동이 시작된지 2년이 흐름 지금 이 예측은 사실...

    2. 2

      "카뱅, 공모주 물량 쏟아진다"…예탁원, 내달 44개 상장사 의무보유 풀려

      한국예탁결제원은 오는 2월 카카오뱅크 등 작년 대어급 기업공개(IPO)로 꼽히던 종목들의 공모주 의무보유가 해제된다고 밝혔다.28일 예탁원에 따르면 의무보유등록된 상장주식 총 44개사의 3억997만주가 해제될 예정이...

    3. 3

      양양 설해원, 모락모락 온기 느끼며 그저 山멍

      지난 22일 해질녘 무렵, 강원 양양의 온천 리조트인 설해원 내 제일 높은 곳에 있는 노천 스파. 주변은 산으로 둘러싸인 채 수증기가 모락모락 올라올 정도로 뜨거운 온천수로 가득 찬 인피니티 풀이 멀리서부터 손짓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