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준석 "밸런타인데이에 '당원용 비단주머니'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준석 "밸런타인데이에 '당원용 비단주머니' 공개"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오는 14일 윤석열 대선 후보를 위한 새 비단주머니를 풀겠다고 밝혔다.

    '비단주머니'는 이 대표가 자신의 선거전략 구상을 빗대는 표현이다.

    앞서 댓글조작 대응 프로그램인 '크라켄', 인공지능(AI)윤석열, 호남 손편지 200만장 등 아이디어를 도입한 바 있다.

    이 대표는 5일 국민의힘 울산시당에서 열린 울주군 당원협의회 대선필승결의대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 대표가 새 비단주머니 공개일로 지정한 14일은 공교롭게도 '밸런타인데이'다.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호남주민들에게는 손편지를 따로 보냈지만, 우리 50만 국민의힘 책임당원들에게는 그보다 더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을 드리겠다"며 ""다가오는 2월 14일 여러분의 핸드폰으로 각자 배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청년층 외연 확장에 몰두하고 있는 이 대표는 "젊은 세대가 저희와 함께하고 있고, 과거의 지지층에 비해 세대적으로 확장했다"며 "우리 후보가 정치신인이기 때문에 여의도에 빚진 것이 없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선거판을 주도하고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국무조정실 직속 부동산감독원 설치…투기 뿌리 뽑는다

      더불어민주당과 정부, 청와대가 8일 국무조정실 산하에 부동산감독원을 조속히 설립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부동산 시장 및 거래의 조사와 수사를 체계화하고 투기와 불법을 근절하겠다는 취지다. 당정청은 또 대형마트 새벽배송...

    2. 2

      李대통령 "매입임대 계속 허용해야 하나"

      이재명 대통령이 “건설임대가 아닌 매입임대를 계속 허용할지에 대한 의견을 묻는다”며 현행 민간 등록임대사업자 제도의 개편 여부를 논의해 보자고 8일 제안했다. 매입임대업자가 주택 공급을 늘리는 ...

    3. 3

      與 "10일 의총서 합당 의견 듣기로…설 전에 방향 정리"

      더불어민주당이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논의와 관련해 오는 10일 예정된 의원총회에서 의견을 수렴한 뒤 입장을 정리하기로 했다.박수현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8일 오후 비공개 최고위원회의 후 기자들과 만나 "지도부는 10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