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엇이든 물어보살’ SG워너비 김용준 “올해 마지막 30대, 이제 결혼하고 싶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엇이든 물어보살’ SG워너비 김용준 “올해 마지막 30대, 이제 결혼하고 싶어요”


    가수 김용준의 연애 상담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부른다.

    7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51회에서는 SG워너비 김용준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김용준은 “올해 39세가 됐다”며 “마지막 30대를 맞이하면서 여러 가지 걱정이 생겼다”고 운을 뗀다. “그동안 연애를 꼭 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올해엔 ‘내 나이가 이렇게 찼구나’란 생각을 하게 됐다”는 것이다.

    주변에서 소개팅이 들어오기도 하지만, 김용준은 상대방에게 한 번에 호감이 가지 않고 오래 봐야지 정이 드는 스타일이라 잘 맞지 않았다고. 김용준은 "요즘엔 소개팅 하고 3-4번 만나면 바로 답이 나온다고 하는데 난 못해도 2달 이상 보고 지내야 한다"라며 신중한 태도를 보인다.

    특히 이날 김용준은 마지막 연애를 언급하며 “사람 만나는 게 어렵고 두렵다”는 얘기를 해 눈길을 끈다.

    이에 서장훈은 "나이 먹을수록 눈은 안 낮춰진다. 내년에 40세니까 이미 늦었는데 대충 갈 수 없겠다 싶어서 더 어려워지는 거다"라고 공감하면서 "여기까지 왔으니까 솔루션을 주겠다. 모든 문제의 원인은 하나다"라며 해결책을 제시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김용준은 연애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까.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의 현실적인 연애 상담이 함께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51회는 7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이효인, '칼바람이 불어도 우아하게~'

      배우 이효인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

    2. 2

      [포토+] 정원규, '감탄을 부르는 멋짐'

      인플루언서 정원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3. 3

      [포토+] 신민규, '멋짐 폭발'

      인플루언서 신민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