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태래X혁X형섭, 데뷔 앨범 'It's ME, It's WE' 콘셉트 공개…3人 3色 무장해제 비주얼


7인조 신예 템페스트(TEMPEST)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템페스트(루, 태래, 화랑, 형섭, 한빈, 은찬, 혁)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It's ME, It's WE(이츠 미, 이츠 위)' 태래, 혁, 형섭의 콘셉트 포토 및 비주얼 클립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태래는 살짝 찡그린 표정에도 훈훈한 비주얼을 발산했다. 혁은 부드러우면서 강인함이 느껴지는 눈빛을 내뿜었으며, 형섭은 반만 드러낸 얼굴에도 남다른 아우라를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비주얼 클립에서 태래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해맑은 소년미를 드러냈다. 혁은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도회적인 매력을 자아냈고, 형섭은 냉미남 포스를 풍기며 존재감을 뿜어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에버글로우(EVERGLOW) 이후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태래, 혁, 형섭을 끝으로 일곱 멤버의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비주얼 클립 공개를 모두 마친 템페스트는 더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 공개를 이어가며 데뷔 앨범 'It's ME, It's WE'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템페스트의 데뷔 앨범 'It's ME, It's W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