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농식품부,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 지정' 신청 내달 접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농식품부,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 지정' 신청 내달 접수
    농림축산식품부는 내달 2∼16일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 지정' 신청을 받는다고 13일 밝혔다.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 지정 제도는 국가 연구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제조된 제품의 혁신성·공공성이 인정될 경우 '혁신제품'으로 지정해 공공 조달시장 진입을 지원하는 제도다.

    혁신제품으로 지정되면 3년간 혁신장터에 등록돼 정부부처, 공공기관, 지자체와 수의계약을 맺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2017년 1월 1일 이후 농식품부 연구개발사업에 참여해 이를 통해 개발한 제품을 보유한 중소기업이다.

    신청한 제품은 발표평가·현장평가·종합심사에서 공공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을 경우 조달정책심의위원회에서 혁신제품으로 지정된다.

    참여를 희망하면 내달 2∼16일 농식품연구개발사업 통합정보서비스(www.fris.go.kr)로 신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식품부나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송언석 "기업들 죽어나고 있는데…고환율 근본 대책 필요"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1일 이재명 대통령의 신년 기자회견에 대해 "화려한 말 잔치뿐"이라며 "지금 기업들은 죽어 나가고 있는데 (고환율에 대해) 아무 대책이 없다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주진우 의원도 이날 페...

    2. 2

      '7대 1' 기울어진 공청회…노동법 논의, 균형은 없었다

      ‘7 대 1.’국회 기후환경노동위원회가 21일 연 노동법 공청회에 진술인(토론자)으로 나선 전문가 8명의 성향을 ‘친노동’과 ‘친기업’으로 나눈 결과다...

    3. 3

      오세훈·유승민 이어 이준석…'대여투쟁' 전선 확대하는 장동혁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가 21일 해외 출장에서 조기 귀국해 여권에 ‘쌍특검’(통일교·더불어민주당 공천 뇌물 특검) 수용을 요구하며 단식 중인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를 찾았다. 장 대표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