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한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버스’ 경품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한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버스’ 경품 이벤트
    신한은행은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버스’에 가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고 14일 발표했다.

    머니버스는 사용자의 금융일정 및 계좌 예상 잔액을 알려주는 기능과 공모주 및 아파트 청약 일정을 보여주는 ‘MY캘린더’ 서비스를 담고 있다. 카드, 페이, 멤버십 등의 다양한 포인트 현황을 한 눈에 제공해 자투리 자금을 찾을 수 있는 ‘포인트 모아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머니버스에 새로 가입한 소비자에게 선착순 30만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기로 했다.

    다음달 11일까지는 머니버스에 최초로 자산을 연결한 이용자 100명씩을 매주 추첨해 3만원권짜리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모바일 앱 신한 쏠(SOL)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체계적인 자산관리를 위해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고객 중심으로 고도화하고 있다”며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머니버스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MZ만? 5060도 미래고객"…토스, 전용 앱 선보인다

      “짜증 내지 않는 아들 딸이 돼드리자.”토스가 모바일 금융에 익숙하지 않은 50세 이상 장년층과 고령층을 위한 ‘시니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마트폰 활용 능력이 상대적으로...

    2. 2

      신한은행, 디지털 SOHO·WM 영업부 신설

      신한은행은 디지털 SOHO영업부와 WM영업부를 신설한다고 11일 밝혔다. 개인사업자 및 WM고객의 비대면 금융 업무영역을 확대하고, 디지털 채널 이용고객 관리를 위해서다.신한은행은 비대면 채널을 선호하는 개인고객을 ...

    3. 3

      앱으로 상품추천·대출·자산관리까지…은행, 마이데이터 본격화

      “결혼자금 준비를 목표로 12개월 동안 2250만원을 모으려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적금 위주 투자가 적합합니다. 적금 90%, 펀드 10% 비중으로 매월 187만5000원을 넣으면 2290만원을 모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