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금산 제원면 야산서 산불…헬기 동원 진화 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금산 제원면 야산서 산불…헬기 동원 진화 중
    14일 오후 1시께 충남 금산군 제원면 한 야산에서 불이 나 산림 당국이 진화에 나섰다.

    산림청 중앙산불방지대책본부는 산불 진화 헬기 2대와 인력 80여 명을 투입해 불길을 잡고 있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산림 당국은 불길을 잡은 뒤 정확한 피해 면적과 화재 원인을 조사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하나뿐인 내편' 정은우, 사망 비보…향년 40세

      배우 정은우(40·본명 정동진)가 사망했다.11일 한경닷컴 확인 결과, 정은우가 이날 세상을 떠났다. 빈소는 경기도 김포 뉴고려병원장례식장 특2호실에 마련했다.사망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전날 정은우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그리운 부러운 아쉬운"이라는 글과 함께 홍콩 배우 장국영, 영국 가수 에이미 와인하우스, 그리고 자신의 사진을 연달아 올렸다.정은우는 2006년 드라마 '반올림3'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히트', '웃어라 동해야', '태양의 신부', '잘 키운 딸 하나' 등에 출연했다.특히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왕이륙 역을 연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밖에도 영화 '불량남녀', '연쇄부인', '미스체인지', '메모리: 조작살인' 등을 통해서도 활약했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2. 2

      [포토] 신나는 졸업

      11일 서울 성북구 국민대학교에서 2025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마친 졸업생들이 기념촬영을 하며 추억을 남기고 있다. 이솔 기자 soul5404@hankyung.com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