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밀크파트너스
사진=밀크파트너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 운영사 밀크파트너스가 CU 편의점에서 도시락 구매 시 최대 5밀크(MLK)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국 CU 편의점에서 밀크 프로모션 도시락을 구매해 동봉된 스크래치 행운번호를 밀크앱 내 이벤트페이지에 입력하면 최대 5MLK를 받을 수 있다. 밀크앱과 CU 멤버십 계정을 최초 연동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3MLK를, 이후에는 참여 1회당(최대 3회) 1MLK를 받게된다.

밀크와 CU의 포인트 교환 서비스는 지난해 9월 체결된 CU 포인트 연동 사업 협력에 따라 진행됐다. 이를 통해 국내 최대 점포 수를 보유한 편의점 CU의 'CU 포인트'와 '밀크 코인' 간 연동이 가능해지면서 포인트 활용도도 크게 높아졌다.

밀크 고객들은 밀크 앱을 통해 보유한 밀크 코인을 CU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메가박스, 인터파크 등 다양한 밀크 얼라이언스 파트너사의 포인트로 변환해 사용할 수 있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지난번 CU 샌드위치 이벤트에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셨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후속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CU 매장에서 든든한 식사도 챙기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밀크 코인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영민 블루밍비트 기자 20min@bloomingbi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