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민정 "반려동물들, 이재명 지지" 이준석 "컨셉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이 반려동물들의 이재명 후보 지지를 적극 홍보하자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컨셉질보다는 사람이 먼저"라며 비꼬았다.

    민주당 선대위에서 동물권위원회 공동위원장을 맡은 고 의원은 지난 14일 페이스북에서 "이렇게 많은 반려동물이 (이 후보에 대한) 지지 표명을 해줬다"고 말했다.

    고 의원은 최근 이 후보 지지자들을 상대로 자신의 반려동물 명의로 지지를 선언하게 독려한 다음 이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해왔으며, 이날도 60건의 지지 선언 사진을 첨부했다.

    그는 "앞으로는 동물권위원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지지 선언 릴레이를 이어간다"며 "끝나야 끝난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이준석 대표는 페이스북에서 "지금까지 저희가 자영업자, 은퇴 계층, 학생, 가정주부 등의 유권자에게는 우세를 보이고 있지만, 동물들에게는 이 후보가 압도적 지지를 받는 게 맞는 것 같다"고 반응했다.

    그는 "당 대표로서 동물에 대한 선거운동은 지시할 계획이 없다"라고도 했다.

    고민정 "반려동물들, 이재명 지지" 이준석 "컨셉질"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대통령, '총선 압승' 日총리 축하…"양국 협력 이어가길"

      이재명 대통령이 일본 총선에서 집권 자민당의 압승을 이끈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에게 "선거 승리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이 대통령은 9일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이 같이 언급하면서 "총...

    2. 2

      친청 "'특검 추천' 음모론" 지적에…친명 "대변인이냐" 격돌

      더불어민주당 지도부가 '쌍방울 변호인' 전준철 법무법인 광장 변호사를 특검으로 추천했던 것과 관련해 9일 다시 충돌했다. 전 변호사가 과거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측 변호인단에 합류했던 이력이 계속 문...

    3. 3

      농수산 온라인 도매 60%가 '가짜 거래'…혈세 4500억 줄줄 샜다 [이시은의 상시국감]

      국내 농수산물 온라인 도매시장의 허위·이상 거래가 전체 물량의 6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4500억원에 달하는 금액이 특수관계인 거래·운송정보 미입력 등 부실 거래에 해당했다. 지난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