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해 풍랑주의보…인천-섬 10개 항로 여객선 운항통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해 풍랑주의보…인천-섬 10개 항로 여객선 운항통제
    서해 기상악화로 16일 인천과 섬을 잇는 13개 항로 가운데 10개 항로의 여객선 운항이 통제됐다.

    인천항 운항관리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30분 현재 풍랑주의보가 내려진 서해 중부 먼바다에는 3∼3.5m의 높은 파도가 일고 초속 15∼18m 안팎의 강한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따라 인천-백령도와 인천-연평도 등 10개 항로를 오가는 여객선 10척의 운항이 통제됐다.

    강화도 하리-서검과 영종도 삼목-장봉 등 내륙에서 비교적 가까운 나머지 3개 항로의 여객선 4척은 정상 운항할 예정이다.

    인천항 운항관리센터 관계자는 "선착장에 나오기 전 선사에 여객선 운항 여부를 먼저 문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최서원 "태블릿 쓴적 없어" 尹·韓에 손배소

      박근혜 정부 국정농단 사건의 핵심 인물인 최서원 씨(개명 전 최순실·사진)가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등 국정농단 특검 인사들을 상대로 5억6000만원대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2. 2

      尹 내란 1심 19일 선고…"사형·무기징역·유기징역" 세 갈래 관측

      12·3 비상계엄과 관련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1심 선고가 19일 나온다. 이번 선고의 핵심은 비상계엄을 내란으로 볼지 여부, 인정할 경우 정상참작을 적용할지 여부다.&nbs...

    3. 3

      이영애 맞아?…'칼국수 먹방'에 '김장조끼 착용' 포착된 곳

      배우 이영애가 전통시장에 방문해 눈길을 끌고 있다.이영애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전통시장 나들이. 힐링하고 갑니다. 모두 행복하세요"라는 짧은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김장조끼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