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용진 부캐 '제이릴라', 슈퍼73 협업…한정판 전기자전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용진 부캐 '제이릴라', 슈퍼73 협업…한정판 전기자전거 출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부캐'(부캐릭터)인 제이릴라와 미국 전기자전거 브랜드 슈퍼73이 협업한 한정판 자전거가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한정판 전문 플랫폼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제이릴라X슈퍼73 커스텀 바이크를 래플 방식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전 세계에 단 두 대만 출시되는 이 제품은 화성에서 온 제이릴라가 지구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환경과 멋을 모두 지킬 수 있는 전기자전거를 선택했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슈퍼73의 인기제품 ZG모델을 기반으로 제이릴라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화이트, 우주의 오로라를 모티브로 한 멀티컬러 두 가지로 제작됐다.

    제품 공개 전 제이릴라는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JRILLA x Super73, 내 스타일로 디자인 커스텀 하는 중'이라는 게시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 제품은 DU에서 21∼24일 응모를 받고 당첨자에게는 28일 오전에 개별 안내한다.

    정용진 부캐 '제이릴라', 슈퍼73 협업…한정판 전기자전거 출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매서 줄줄이 수십억…엄격함이 만든 '스카치위스키' 레거시 [명욱 교수의 주류 인사이트]

      2005년 서울옥션에 출품된 맥켈란(Macallan) 파인앤레어 60년 숙성 위스키는 한 병이 7000만 원에 낙찰됐다. 술 한 병에 수천만 원이라는 금액은 당시 국내 시장에 큰 충격을 줬다.그로부터 13년 뒤인 2...

    2. 2

      로봇팔로 7종 차량 릴레이 생산…'세상에 없던 車'로 유럽 뚫는다

      미국 관세 폭탄에도 지난해 사상 최대 수출 실적(720억달러·약 106조원)을 거둔 한국 자동차업계가 올해도 기록 경신에 도전한다. 키워드는 ‘유럽’과 ‘친환경차&rsqu...

    3. 3

      'SUV·하이브리드' 최강 조합으로 美 공략

      현대자동차그룹의 미국 공략법은 올해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하이브리드카다. 미국에서 검증받은 ‘투트랙 전략’으로 2023년부터 거둔 ‘3년 연속 사상 최대 판매’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