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 아침 -12도 안팎 뚝…당분간 강추위 지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아침 -12도 안팎 뚝…당분간 강추위 지속
    일요일인 20일 강원도는 대체로 맑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춘천 -7.0도, 원주 -6.5도, 강릉 -5.0도, 동해 -4.0도, 평창 -8.8도, 태백 -12.3도 등이다.

    낮 기온은 내륙 -2∼1도, 산지 -6∼4도, 동해안 0∼4도로 예보됐다.

    내륙과 산지를 중심으로 모레(22일)까지 아침 기온이 -12도 이하로 낮아 매우 춥겠다.

    대부분 지역에서 당분간 평년보다 낮은 기온 분포를 보이면서 강추위가 이어져 건강관리와 시설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으로 예상된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차은우가 쏘아 올린 공…국세청이 겨누는 '법인 절세'

      가수겸 배우 차은우가 거액의 세금 추징 통보를 받으면서 연예계 전반에 확산해 온 '법인 절세 전략'을 둘러싼 논란이 커지고 있다. 법인 설립 자체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실질적인 운영 실체가 없으면 조세...

    2. 2

      하루 480km 나는 '비둘기 드론'…군사 전용 우려

      러시아에서 살아 있는 비둘기 뇌에 신경 칩을 심어 원격으로 조종하는 이른바 '비둘기 드론' 개발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민간 활용을 내세우고 있지만 군사적 전용 가능성을 둘러싼 우려가 제기된다....

    3. 3

      DJ DOC 이하늘, 주비트레인 모욕 혐의 벌금형…대체 무슨 일?

      그룹 DJ DOC의 멤버 이하늘(본명 이근배)이 부가킹즈 소속 가수 주비트레인(본명 주현우) 등을 모욕한 혐의로 검찰로부터 벌금형 약식 처분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지난 4일 검찰에 따르면, 이하늘은 지난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