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철수, 곧 긴급기자회견…단일화 입장 표명 뒤 유세 재개(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안철수, 곧 긴급기자회견…단일화 입장 표명 뒤 유세 재개(종합)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가 20일 긴급기자회견을 열어 단일화 등 현안과 관련된 입장을 표명한다.

    안 후보는 이날 오후 1시 30분 긴급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라고 국민의당이 언론에 공지했다.

    안 후보가 지난 13일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에게 '여론조사 방식의 단일화'를 전격 제안한 뒤 양당 간 단일화 논의는 별다른 진척 없이 일주일이 흐른 상태다.

    이에 따라 안 후보가 단일화 관련 추가 입장을 표명하거나 거취에 대한 입장을 밝힐지 주목된다.

    특히 안 후보는 이날 오전 윤 후보와 전화 통화도 한 것으로 알려져 두 후보 간 통화 내용과 긴급회견과의 연관성이 주목된다.

    안 후보는 회견 직후 오후 2시 서울 홍대에서 청년 거리 인사와 현장 유세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날 기자회견 내용을 놓고 완주 의사를 밝히는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온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안철수, 13시30분 긴급기자회견…단일화·거취 입장 표명 주목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가 20일 긴급기자회견을 열어 단일화 등 현안과 관련된 입장을 표명한다. 안 후보는 이날 오후 1시 30분 긴급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라고 국민의당이 언론에 공지했다. 안 후보가 지난 13일 국...

    2. 2

      국과수 '디지털 인증' 첨단기술, 대선 가짜뉴스 적발 돕는다

      다음달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의 첨단 기술인 '디지털증거물 인증서비스(DAS)'가 가짜뉴스를 통한 불법 선거운동을 적발하는 데 활용되고 있다. 20일 행정안전부 국과수에 따르면 DAS는 컴퓨터...

    3. 3

      국민의당 당원의 고발 "버스서 졸음 쏟아져…보고 누락 가능성"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의 선거운동원으로 활동한 당원 A씨가 중간 관리자에게 책임을 요구하며 탈당 의사를 밝혔다.A씨는 지난 19일 페이스북을 통해 "저는 오늘 사랑하는 당을 떠난다"고 했다. 사고 버스와 같은 종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