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이테크건설, 지식산업센터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 본격 분양
경기 안양시 신규 지식산업센터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가 오는 21일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SGC이테크건설이 시공하는 ‘인덕원역 더리브 디하우트’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에 들어선다. 지하 4층~지상 13층, 연면적 약 3만6115㎡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262호실 △지원시설 94호실 △근린생활시설(상가) 14호실 등으로 구성된다. 분양상담 이후 바로 계약이 가능하다.

경기 남부 비즈니스 요충지인 안양벤처밸리의 산업인프라를 누리는 지식산업센터다. 4호선이 지나는 인덕원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향후 인덕원역이 GTX·4호선·인동선·월판선 등 4개 철도망이 교차하는 쿼드러플역으로 거듭나는 만큼 강남 및 수도권 접근성 향상과 함께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주변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도 인접해 차량 이용도 편리하다. 롯데백화점, 이마트, CGV 등 대형쇼핑시설과 문화시설이 단지와 가깝다. 수원지방법원, 안양시청, 동안구청 등 각종 관공서도 인접하다. 탄탄한 생활 인프라를 편하게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차별화된 업무환경도 눈길을 끈다. 소규모 스타트업 기업을 위해 공간을 확장하거나 용도 변경이 가능한 범용성 높은 공간설계를 선보인다. 4.2m 층고로 넓고 여유로운 공간도 제공한다. 공용접견실과 공용창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된다. 주차공간은 총 265대로 넉넉하게 조성된다.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휴식을 위한 휴게공간과 옥상정원, 옥외 테라스를 비롯해 전용 피트니스 센터와 지원센터 등 건강한 비즈니스 라이프를 위한 시설들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상가)도 주목된다. 대로변에 위치한 스트리트형 구조와 드라이브스루가 가능한 지하 1층 테라스형 상가가 도입된다. 입주 기업을 중심으로 고정 수요를 확보하고 있고,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를 중심으로 배후수요도 풍부하다는 평가다.

장현주 기자 blackse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