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에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와 ‘리더스 패션’ 라방 진행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2월 17일 오후 2시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야옹이 작가와 ‘리더스 패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LF의 사명에서 모티브를 딴 '리더스 패션(Leaders Fashion)'은 시즌제 성격의 자체 오리지널 시리즈 라이브 방송으로, 사회 각 분야의 저명한 리더들을 선정해 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성공 후일담을 전하는 스토리텔링 콘텐츠다. 17일 6부작으로 막을 내리는 리더스 패션의 마지막 리더로는 웹툰 ‘여신강림’으로 화제를 모은 야옹이 작가가 출연한다.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 중인 야옹이 작가는 뛰어난 미모와 특유의 그림체를 자랑하는 유명 웹툰 작가이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153만을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다. 특히, 섬세한 작화와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여신강림’은 1020 세대의 다양한 고민을 진솔하게 담아낸 것으로 평가 받으며 국내 애니메이션과 드라마로 제작됐을 뿐만 아니라, 미국·일본·태국·프랑스 등 글로벌 누적 조회수 40억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LF몰의 라이브 방송 리더스 패션을 통해 야옹이 작가는 웹툰 작가로서의 데뷔 스토리와 앞으로의 계획 등 작품과 가치관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야옹이 작가만의 패션 및 피부관리 꿀팁은 물론, 라이브 방송에서 집중적으로 선보일 ‘질스튜어트뉴욕’ 봄 신제품을 활용한 코디법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야옹이 작가의 애정이 담긴 애장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애장품으로는 야옹이 작가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단행본이 준비됐으며, 라이브 방송 중 댓글 사연을 응모해준 고객들 중 1명을 선정해 애장품을 증정한다. 또, 30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 동안에는 단독 10% 플러스 쿠폰을 제공하고, 댓글 작성에 활발하게 참여한 ‘프로소통러’ 고객 3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마지막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한민주 LF 라이브/미디어커머스 팀장은 “리더스 패션이 훌륭한 리더들과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스토리와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단순히 제품 판매에만 목적이 있는 일반적인 라이브 방송과는 차별화된 LF몰만의 오리지널 시리즈 라이브 방송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콘텐츠 경쟁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6부작으로 구성된 리더스 패션은 다른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명사들과 이들에게서 듣는 진솔한 이야기로 시청자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실제로 지난 1월 27일 방송한 바네사브루노와 블랙핑크 한복 디자이너 김단하편, 2월 10일 방송한 닥스와 ‘옷소매 붉은 끝동’ 제작사 대표 김연성편 등은 LF몰 내 타 라이브 방송 대비 약 3.5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