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제시, 민간 기업·단체의 다자녀가정 후원 사업 추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제시, 민간 기업·단체의 다자녀가정 후원 사업 추진
    전북 김제시는 민간 기업이나 단체 등이 다자녀 가정에 다양한 후원을 하는 '다자녀 행복드림 매칭사업'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후원 방법과 내용 등은 참여 단체가 자유롭게 정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매달 일정액의 현금을 후원하거나 학원 수강료를 일정액 깎아줄 수도 있고 재능 기부를 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시는 참여 기업 등을 모집한 뒤 18세 미만의 자녀가 3명 이상인 가정과 연결해줄 계획이다.

    참여 신청은 다음 달 7일까지 시 기획감사실(☎ 063-540-3137)로 하면 된다.

    송명호 기획감사실장은 "지역사회가 함께 아이들을 돌보는 문화와 환경을 만들어 저출산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사업"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고] 신진창(금융위원회 사무처장)씨 부친상

      ■신광주씨 별세, 신진창(금융위원회 사무처장)씨 부친상 = 3일,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특2호실, 발인 5일, 장지 충남 금산 선영서형교 기자 seogyo@hankyung.com

    2. 2

      휴대전화 47개 몰래 빼돌려 중고로 팔아치운 판매점 직원

      휴대전화 수십 대를 몰래 빼돌려 중고로 되판 휴대전화 판매점 직원이 실형을 받게 됐다.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청주지법 형사2단독 신윤주 부장판사는 업무상 횡령 혐의로 기소된 30대 A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A씨...

    3. 3

      [속보] '1명 사망' 종각역 70대 택시기사 긴급체포…모르핀 양성

      지난 2일 퇴근길 종각역 인근에서 3중 추돌 사고를 일으켜 1명을 숨지게 한 70대 후반 택시 기사가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택시 기사는 약물 운전 정황이 포착됐다.서울경찰청은 기사 A씨를 3일 새벽 교통사고처리특례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