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용산구, 재택치료·백신 통합안내센터 매일 밤 9시까지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용산구, 재택치료·백신 통합안내센터 매일 밤 9시까지 운영
    서울 용산구(구청장 성장현)는 23일부터 '재택·백신 통합 행정안내센터'(상담센터)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달 10일부터 재택치료 환자 관리 체계가 개편돼 보건소로 각종 문의가 폭주하면서 전화 연결이 쉽지 않고 코로나19 검사 결과 확인, 자가격리, 재택치료, 응급환자 관리, 예방접종 상담 등 분야별 부서가 상이하다 보니 빠른 정보 제공에도 어려움이 있었다고 구는 전했다.

    통합 행정안내센터는 재택치료 관련 행정상담, PCR 검사 결과,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백신 예방접종, 자가격리 등 관련 문의에 신속하게 응대한다는 목표로 마련됐다.

    구는 용산아트홀에 센터(대표전화 ☎ 1577-6561)를 설치하고 근무 인력 20명을 배치했다.

    휴일 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 사이 응급 상황이 발생하면 동부병원 콜센터(☎ 02-920-9147)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

    구는 확진자 증가 추세를 살펴 센터 인력 보강을 검토할 방침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업으로 수익 내려다가…"1억 날렸다" 신고한 사연

      부업을 미끼로 신뢰를 쌓은 뒤 고수익을 낼 수 있다고 속여 돈을 가로채는 신종사기 '팀미션'으로 1억원을 잃었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경기 용인서부경찰서는 온라인 수공예 부업 ...

    2. 2

      '유산 후 성관계 거부' 아내 살해한 30대…항소심도 징역 25년

      유산한 후 성관계를 거부하는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남성이 2심에서도 중형을 선고받았다.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형사7부(이재권 부장판사)는 지난달 30일 살인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원심과...

    3. 3

      밀가루·설탕·전력 '10조 담합' 무더기 재판行

      밀가루, 설탕, 전기설비 등 민생 물가에 영향이 큰 품목에서 수년간 약 10조원에 달하는 담합 행위를 벌인 국내 업체가 대거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 공정거래조사부(부장검사 나희석)는 2일 지난해 9월부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