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리누, 23일 ‘대한외국인’ 출격…솔직 입담→예능감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누, 23일 ‘대한외국인’ 출격…솔직 입담→예능감 예고


    가수 리누가 숨겨놨던 예능감을 선보인다.

    리누는 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every1 ‘대한외국인’에 출연, 거침없는 입담으로 안방극장 접수에 나선다.

    이날 리누는 한국인 팀의 부팀장으로 출연해 ‘대한외국인’ 팀과 퀴즈 대결을 펼치는 것은 물론, 폭풍 리액션과 토크 실력으로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리누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당시 뽐냈던 매력과는 또 다른 모습을 예고, 친근한 이미지와 부드러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리누가 처음으로 퀴즈 대결에 도전하는 만큼 과연 그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대한외국인’을 통해 리누는 무대 위 애절함이 아닌 반전 예능감으로 대중의 입덕을 유발하는가 하면, 재치 넘치는 입담과 팔색조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지난해 ‘보이스킹’ 우승 이후 열일 행보를 이어온 리누는 2022년 신곡 ‘수줍게 빛나던 그 모든 날’을 공개, 첫 출연인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비롯해 각종 라디오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발매하는 음원마다 깊은 감성과 이별 가사로 대중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는 리누는 23일 ‘대한외국인’에 출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2. 2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3. 3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