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 출근길 -12도 안팎 강추위…낮부터 차츰 올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출근길 -12도 안팎 강추위…낮부터 차츰 올라
    24일 강원도는 대체로 맑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춘천 -12.9도, 원주 -9.4도, 강릉 -3.9도, 동해 -4.0도, 평창 -14.6도, 태백 -13.1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내륙 3∼5도, 산지 -1∼1도, 동해안 6∼9도로 예상된다.

    낮부터 기온이 차차 오르면서 내일(25일)부터 평년 기온과 비슷한 분포를 보이겠다.

    도내 전역에 건조특보가 내려져 있어 대기가 매우 건조하고, 바람도 강하게 불면서 주택화재와 산불 등 각종 화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동해안에는 너울이 유입되면서 높은 물결이 백사장으로 강하게 밀려오고 갯바위나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어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경찰 여객기참사 특별수사단, 부산항공청 등 압수수색

      경찰 여객기참사 특별수사단, 부산항공청 등 압수수색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2. 2

      전한길 "尹 중심 '제2 건국'…발해까지 넓힌다" 100억 모금 주장

      전 한국사 강사 전한길씨가 "윤석열 전 대통령을 중심으로 제2의 건국을 하겠다"며 100억원 규모의 모금 계획을 밝혔다.전씨는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에서 "건국 펀드를 준비 중"이라며 이같은 취지의 발...

    3. 3

      "점심 10분 더 쉬라더니 연차 6일 삭제"…중소기업 황당 규정 논란

      한 중소기업에서 점심시간을 규정보다 10분 더 사용했다는 이유로 직원 연차 6일을 차감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전날(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느 중소기업 연차'라는 제목의 글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