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벳, 열처리 유산균 사료 ‘프로바이오밀’ 리뉴얼 론칭… 장 건강·면역 케어 강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프로바이오밀’은 ▲신선한 생육 함유 ▲고농축 열처리 유산균 5,000억 CFU ▲오리·연어·닭 3종 레시피 업그레이드 등 핵심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특히 열처리 유산균은 장까지 살아 도달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 강화, 소화 기능 개선, 영양 흡수 촉진, 피부와 모질 건강 유지, 정서적 안정 및 스트레스 관리 등 전반적인 건강 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안전성과 건강까지 고려한 점도 눈에 띈다. ‘프로바이오밀’은 감미료, 인공색소, 방부제, 합성향료, 유전자변형 성분을 배제한 클린 레시피로 설계되었다. 제품은 250g 단위의 소포장 형태로 제공돼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보관하고 신선하게 급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글벳은 공식 사이트에서 리뉴얼 출시 기념 10% 할인 혜택과 한정 굿즈를 함께 제공하며,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는 16일 개최되는 메가주 박람회 현장에서 신제품을 직접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 및 무료 샘플 증정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글벳 관계자는 “프로바이오밀은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면역력 케어를 위한 맞춤형 기능성 사료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높은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했다”며 “앞으로도 반려가정의 건강한 삶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