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 평창 산불 진화 재개…헬기 5대·인력 300여명 투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평창 산불 진화 재개…헬기 5대·인력 300여명 투입
    산림 당국이 25일 날이 밝으면서 강원 평창에서 발생한 산불 진화작업을 재개했다.

    산림 당국과 강원도는 이날 오전 7시부터 헬기 5대와 인력 300여명을 투입해 전날 산불이 발생한 평창군 방림면 계촌리에서 진화 작업을 다시 시작했다.

    현재 평창에는 바람이 거의 불지 않아 오전 중으로 진화 작업이 마무리될 것으로 보인다.

    당국은 전날 오후 3시 39분께 산불이 나자 헬기와 인력 등을 투입해 진화 작업을 벌였지만, 날이 어두워지면서 헬기를 철수시키고 민가 주변에 방화선을 구축하는 등 만일의 상황에 대비했다.

    또 주민 8명을 인근 마을회관으로 대피시켰다.

    산림 당국은 이번 불이 담뱃불에 의해 발생한 것으로 보고 실화자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카카오 본사 폭파 협박…경찰특공대 등 출동, 특이사항 없어

      제주시 첨단과학기술단지에 있는 카카오 본사를 폭파하겠다는 온라인 협박 게시글이 확인됐지만 별다른 특이 사항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1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제주도 소방 당국 등은 전날 낮 12시5...

    2. 2

      설 전날 부모 폭행하더니…20男 흉기 들고 다니다 결국 체포

      설 전날 집 안에서 부모를 폭행한 다음 흉기를 들고 거주지 복도를 돌아다니던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17일 경찰 등에 따르면 경기 양평경찰서는 이날 존속상해·공공장소 흉기소지혐의로 20대 남성 A...

    3. 3

      '고졸 엄마' 육아휴직 사용률 낮아…대졸과 최대 3배 차이

      어머니의 학력 수준이 높을수록 육아휴직 이용률과 이용기간이 모두 높게 나타났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육아휴직 이용률은 고졸 이하가 16%인 반면 대졸은 46.9%로 약 3배로 조사됐다. 대학원 이상일 경우 57.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