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보그룹, 보령머드박람회에 2억원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보그룹, 보령머드박람회에 2억원 후원
    최등규 대보그룹 회장은 25일 보령해양머드박람회 개최를 위한 후원 협약식에 참석했다.

    충남도청에서 개최된 이날 협약식에는 최등규 회장을 비롯해 양승조 충청남도 지사, 김동일 보령시장 등이 참석했다. 대보건설은 보령시가 추진 중인 보령해양머드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2억원을 후원했다.

    최등규 회장은 “대한민국 해양신산업을 선도할 2022년 보령해양머드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양의 재발견, 머드의 미래가치’를 주제로 개최되는 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오는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보령 대천해수욕장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충청남도 보령 출신인 최등규 회장은 1996년부터 현재까지 보령중와 대천고 후배들을 위해 꾸준히 장학금을 지원해 오고 있다. 2009년엔 사재 21억원을 들여 모교인 대천고에 기숙형 학습관인 대보영재관을 건립해 기증하기도 했다.

    최등규 회장은 ‘기업의 이익은 반드시 어려운 이들을 위해 쓰여야 한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에는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를 통해 ‘아시아 골프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에 선정됐다.

    장현주 기자 blackse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검찰, '쪼개기 후원 의혹' 황창규 전 KT 회장 불기소

      검찰이 비자금을 조성해 국회의원들에게 쪼개기 후원을 한 의혹을 받는 황창규 전 KT 회장에 대해 재차 불기소 처분을 내렸다.1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검은 KT노동인권센터가 제기한 황 전 회장에 대한 항고사건을 최...

    2. 2

      '스포츠 꿈나무'에 물품·장학금 지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브랜드 뉴발란스는 국내 청소년 스포츠 선수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2018년부터 ‘마이엔비 런포유어드림’이란 기부 캠페인을 통해 육상과 축구, 야...

    3. 3

      '자립준비청년' 지원…교촌에프앤비, 2억원 후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해 2억원을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교촌은 이날 서울 중구 무교동에 있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열었다. 후원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