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울산·경남 대체로 맑고 강풍…낮 최고 15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울산·경남 대체로 맑고 강풍…낮 최고 15도
    일요일인 27일 부산·울산·경남은 대체로 맑겠고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부산 3.3도, 울산 3.8도, 창원 3.6도, 밀양 3.6도, 창녕 2.1도, 통영 3.3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부산 13도, 울산 13도, 경남 11∼15도로 평년과 비슷하겠다.

    미세먼지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동해 남부 남쪽 먼바다에는 오전까지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도 높게 일겠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남한강 '머리 없는 시신' 끝내 신원 확인 못 해…사건 종결

      지난해 10월 충북 단양군의 남한강에서 발견된 부패한 시신의 신원을 끝내 확인하지 못한 채 사건이 종결됐다.충북 충주경찰서는 "(시신의) 신원은 확인하지 못했다. 범죄 혐의점이 없고 신원을 파악할 추가 단서가 없는 ...

    2. 2

      "문신하고 싶어서"…30돈 금팔찌 낚아채 달아난 고등학생

      중고거래 도중 30돈짜리 금팔찌를 낚아채 달아난 고등학생이 경찰에 붙잡혔다.경기 성남중원경찰서는 절도 혐의로 고등학생 A군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A군은 지난 4일 오후 2시 ...

    3. 3

      빗길 무단횡단 중 방지턱에 걸려 다친 시민 "지자체가 보상" 판결

      비 오는 날 과속방지턱에 걸려 넘어져 다친 시민에게 지자체가 치료비를 줘야 한다는 법원의 판단이 나왔다.5일 전주지법 민사3단독(노미정 부장판사)은 전북 전주시가 시민 A(28)씨를 상대로 낸 채무부존재 확인 소송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