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이천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2022년 이천시 중소기업 맞춤형 성장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 5개사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중소기업의 경영전략 수립, 취약점 분석 등을 위한 기업진단 컨설팅과 기업현장에 맞는 맞춤형 과제 수행비용을 지원해 이천시 지역 중소기업의 혁신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선정기업은 전문기관의 기업진단 컨설팅 지원 최대 500만원, 기업 수요 맞춤형 과제 수행비용 최대 3000만원 한도 내에서 총 소요비용의 70% 이내로 최대 35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본사나 공장이 이천시에 위치하고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중 2020년도 결산 재무제표 또는 2021년 추정 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이 20억원 이상인 중소기업이다.

참여 희망기업은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 후 관련 서류를 경과원 남부권역센터로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하면 된다.

유승경 경과원 원장은 “앞으로도 경과원은 시·군과 협력해 성장 잠재력을 가진 중소기업을 발굴해 혁신성장을 돕고, 건강한 중소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의는 경과원 남부권역센터로 하면 된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