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SKT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최대 1비트코인 지급"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코빗은 7일 SK텔레콤 T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KT T멤버십 이용자는 이날부터 11일까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아 20일까지 코빗 앱에 등록하면 1천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동시에 최대 1비트코인(코빗 지난 6일 종가 기준 약 4천800만원)을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1명) 당첨자에게는 1비트코인, 2등(10명)에게는 0.01비트코인, 3등(1천0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는 SKT T멤버십 이용자는 코빗 앱에 로그인한 뒤 고객 확인 절차와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 연동을 마친 뒤 마케팅 수신에 동의해야 한다.

당첨 결과는 오는 23일 코빗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금은 이달 말 지급 예정이다.

코빗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에 집중하는 한편 향후에도 SKT를 포함한 SK스퀘어 관계사와의 협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더 많은 사람이 좀 더 쉽게 가상자산 시장에 참여할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관계사 간 활발한 협업을 이어나가며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