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브, 2022년 신제품 'UP7 THE SELECTION' 출시
손예진의 홈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바나브(대표 이호제, 조희윤)에서 ‘UP7 THE SELECTION’(이하, UP7 더 셀렉션)을 공개했다.

바나브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하루 대부분 마스크 사용으로 마스크 속 더운 공기가 피부 모공을 커지게 하고, 여러 피부 고민들이 생겨났다.” 며 “바나브 ‘UP7 더 셀렉션’ 은 이 제품 하나로 스킨 케어 루틴을 완성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갈바닉/ V라인/ 각질제거 총 3가지 케어 헤드와 8가지 모드 별 맞춤 컬러 LED로 다양한 스킨 케어 코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국내 최초 올인원 'UP7 더 셀렉션'은 첫번째 초음파 진동과 그린 LED로 모공 속에 있는 노폐물 과 피지,각질 등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기능으로 피부에 청결함을 만들어 준다.

두번째인 갈바닉 케어 헤드는 3D 음파 진동,갈바닉(미세전류), 컬러 LED로 아이존, 모이스쳐, 리프팅, 마스크, 비타민C 등 5가지 스킨케어 모드와 당사의 독창적인 피부 과학이 숨어져 있고 닥터스텍만의 고유기술인 특허 3D 수직 진동에너지로 기능별 화장품을 흡수를 도와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또한, 케어에 케어를 더하는 바나브는 세번째로 얼굴의 목선과 데콜테 라인을 보강하는 국내 최로로 개발된 V라인 케어 헤드는 최적화된 각도로 두 개의 3D진동 헤드가 얼굴 턱선과 목, 데콜테 라인 뿐 아니라 바디라인을 이중 진동과 갈바닉이온으로 피부에 탄력을 준다.

특히 바나브의 새로운 특허 기술인 ‘비주얼 웨이브’로 마사지시 진동 파형을 직접 보여주어 마사지 효과를 눈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3개국 특허 ‘3D 음파 진동’ 마사지로 모드 별 특화된 패턴과 세기를 통해 섬세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UP7 더 셀렉션'은 올인원 디바이스로 케어샵에서 관리하는 것처럼 얼굴에서부터 목,그리고 데콜테 라인까지 클렌징부터 피부케어까지 모두 가능한 홈뷰티 디바이스이다.

손예진의 ‘UP7 더 셀렉션’은 현재 바나브몰에서 출시를 기념하며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UP7 더 셀렉션’ 뷰티디바이스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포토 후기를 남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70ml)과 텍스트 후기를 남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알로에 퓨어 클렌져(120ml)를 증정하고 후기 작성 자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1명)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바나브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바나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