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가 봄을 앞두고 집을 새롭게 단장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에넥스몰 대표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르메종 붙박이장 △블랑블루 4인 패브릭 소파 △메리 저상형 4인 소파 △모먼트 기능성 패브릭 4인 소파 △몬타나 4인 이태리 천연면피 소파 △아이든·에스코지 콤비 매트리스 등이 여기에 해당된다. 20만원어치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 리뷰를 작성하기만 하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준다. 신규 앱 설치까지 한다면 5000원 쿠폰을 한 번 더 증정한다. 또한 ‘에넥스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3%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3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 구독과 팔로우 시 총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다. 해당 이벤트는 에넥스몰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올해로 51주년을 맞은 에넥스는 1971년 서일공업사로 시작해 국내 최초로 입식 주방을 도입, 한국 주방문화 발전을 주도해온 기업이다. ‘주방의 명가’에서 종합가구기업으로 변신에 성공한 에넥스는 지난 50년간 쌓은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주방가구, 리빙가구, 사무가구, 건자재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해왔다. 2018년에는 브랜드 최초 맞춤형(커스터마이징) 주방 ‘키친팔레트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이어 붙박이장도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붙박이장 ‘워드롭팔레트 시리즈’를 출시해 생활공간의 패션화를 이끌고 있다는 평가다. 그동안 다져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납가구, 소파, 침대, 매트리스 등의 리빙 가구까지 사업 영역을 적극 확대해가고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강화되면서 매장 방문이 어려운 지금 예비 신혼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온라인 전용 신제품을 강화하고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서는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안대규 기자 powerzani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