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드라마 극본 공모…시즌, 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생중계
왓챠, 안전가옥과 스토리 공모전
[방송소식] tvN스토리 '안티에이짐' 다음 달 6일 첫 방송
▲ tvN스토리 '안티에이짐' 다음 달 6일 첫 방송 = tvN스토리는 새 예능 '안티에이짐'이 다음 달 6일 첫선을 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안티에이짐'은 탈모, 오십견, 심한 감정 기복까지 중년 남성들이 가진 고민을 체력 훈련과 수다로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지석진, 가수 박준형, 배우 송영규·최귀화·이호철이 출연한다.

다음 달 6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방송소식] tvN스토리 '안티에이짐' 다음 달 6일 첫 방송
▲ MBC, 드라마 극본 공모 = MBC가 오는 5월 드라마 극본 공모전을 개최한다.

12~16부작 장편시리즈와 4부작 단편시리즈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선정한다.

수상 작가들은 당선 후 1년간 MBC 전속 작가가 돼 작업 공간과 자료 조사비 제공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편시리즈 부문은 최우수상 3천만원·우수상 2천만원, 단편시리즈 부문은 최우수상 2천만원·우수상 1천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공모 기간은 오는 5월 2일부터 9일 오후 5시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MBC 드라마 극본공모 홈페이지(http://writer.imb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소식] tvN스토리 '안티에이짐' 다음 달 6일 첫 방송
▲ 시즌, 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생중계 = KT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시즌(Seezn)이 15일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경기를 중계한다.

시즌은 15일 오후 7시 울산에서 열리는 울산 현대와 포트FC(태국)의 경기와 이날 오후 7시 30분 대구에서 펼쳐지는 대구FC와 부리람 유나이티드(태국)의 경기를 방송한다.

경기는 시즌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볼 수 있다.

[방송소식] tvN스토리 '안티에이짐' 다음 달 6일 첫 방송
▲ 왓챠, 안전가옥과 스토리 공모전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왓챠가 제작사 안전가옥과 함께 '2022 안전가옥·왓챠 스토리 공모전: 이중생활자'를 개최한다.

공모는 '이중생활자'를 주제로 한 캐릭터 중심의 이야기를 대상으로 하며 단편소설·시리즈·웹툰 스토리 3개 부문을 모집해 총 10편을 선정한다.

수상작에는 총 6천300만원 규모의 상금이 주어지며 선정된 작품들은 출간, 영상화, 웹툰화 등의 과정을 거쳐 대중에 소개된다.

응모 기간은 3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며, 10월 초에 수상작을 발표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