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이예준, 박형식X한소희 '사운드트랙#1' 열한 번째 음원 참여


가수 이예준이 뮤직 드라마 '사운드트랙#1' 음원의 열한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이예준은 오는 29일 오후 6시 디즈니+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열한 번째 음원 '더 보고 싶고 미안하고 그래'를 발매한다.

국내 최초의 뮤직 드라마 '사운드트랙#1'은 규현, 박보람, 다비치, 김종국, 김재환, 스탠딩 에그, 도영, 먼데이 키즈, 이하이, 서빈이 참여한 음원을 방영 전 선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열한 번째 가창자로는 이예준이 나서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음원 차트에 다수의 곡을 올리며 보컬리스트로서 실력을 인정받은 '음원 강자' 이예준은 '더 보고 싶고 미안하고 그래'를 통해 감정과 테크닉을 모두 그려내며 사랑의 시작과 끝을 노래한다.

1차부터 3차 라인업까지 다채로운 가창자 라인업으로 리스너들을 감동시킨 '사운드트랙#1' 음원은 이예준의 참여로 더욱 풍성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이은수(한소희 분), 한선우(박형식 분)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뮤직 드라마로 지난 23일 첫 회가 공개됐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