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봄을 맞아 MZ(밀레니얼+Z)세대의 입맛을 겨냥한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신메뉴 3종은 젊은 층에서 꾸준히 인기가 높은 로제크림소스에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부먹, 찍먹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로제치킨’과 고소하고 달콤한 콘버터향에 매콤한 시즈닝(레드착착)이 더해져 강한 중독성이 있는 ‘크런치 버터치킨’, BBQ의 인기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의 닭다리윙봉을 부위별로 즐길 수 있는 ‘황금올리브 콤보’다.
로제치킨은 토마토의 상큼함과 크림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특제 로제소스와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만 나오는 귀한 부위인 속안심살의 부드러운 케미가 특징이다. 황금올리브유로 튀긴 겉바속촉 속안심은 간편하게 먹기 좋은 순살 치킨으로 별도로 제공되는 로제소스에 찍어 먹거나 소스를 부어 먹는 등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크런치 버터치킨은 바삭한 황금올리브치킨에 단짠의 대명사 콘버터와 매콤하게 혀에 착 감기는 BBQ 레드착착 시즈닝이 더해진 일명 마약옥수수 맛으로 강력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럽고 상큼한 파인마요소스도 제공한다. BBQ 수제 맥주와도 잘 어울린다.
황금올리브 콤보치킨은 BBQ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의 인기 부위인 닭다리와 윙, 봉이 들어있다. 입안 가득 퍼지는 황금올리브유의 풍미와 닭다리의 바삭쫄깃한 식감을 더 많이 즐길 수 있는 메뉴다. BBQ 관계자는 “봄을 맞아 로제와 콘버터를 활용한 색다른 메뉴로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자 신메뉴를 선보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