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냉장고, 딤채 특화 독립냉각 시스템…식재료 선도 유지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9년 연속 프리미엄 냉장고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위니아딤채의 기술력이 집결된 제품이다. 김치냉장고 ‘딤채’의 정온 기술력과 독립 냉각 시스템 등을 구현했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4도어 3룸과 4도어 4룸으로 제품을 세분화했다. 별도 냉각기를 탑재해 식품별 최적 온도, 습도를 구현하고 냄새 섞임을 방지했다. 식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유지시켜주는 위니아만의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했다.

정온냉장, 정온냉동 뿐만 아니라 쾌속냉동, 생동, 육류, 프레시, 주류, 소주슬러시 등 다양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 ‘컨버터블 플렉스 모드’도 탑재했다. 단순 보관 위주로 사용됐던 냉장고 기본 기능을 뛰어넘는 신개념의 멀티저장 기능이란 게 회사측 설명이다.

냉장실의 ‘FRESH˚’ 모드로 채소와 과일을 밀폐 보관 시 일반 냉장모드 대비 1.2배 이상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냉장실 서랍엔 바이오 소재를 적용해 신선도와 탈취 효과를 높였다. 수박 등 부피가 큰 식품 저장을 위해 접이식 선반을 탑재했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소비자의 주거공간 인테리어와 어울릴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였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간결함과 차분함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사틴 글라스와 싱그러움과 화사함을 머금은 유광 글라스 등 소비자가 원하는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