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업은행, 2022년 하반기 IBK창공 혁신 창업기업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창업 7년 미만 기업 대상…70여개 기업 선발 예정
    - 선발기업에게 사무공간, 투·융자, 컨설팅, 네트워킹 등 창업육성 프로그램 제공
    기업은행, 2022년 하반기 IBK창공 혁신 창업기업 모집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의 2022년 하반기 혁신 창업기업 모집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IBK창공은 창업기업의 성공적인 스케일업(scale-up)을 지원하는 창업육성 플랫폼으로 2017년 12월 IBK창공 마포를 개소한 이후 구로·부산·대전을 포함해 총 4개 센터를 운영 중이다. 대학과 연계한 예비창업자 지원을 위해 IBK창공 서울대캠프도 운영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창업 7년 미만의 기업이다. 서류 및 대면평가를 통해 IBK창공 마포·구로·부산·대전 4개 센터에서 육성할 총 70여개 기업을 선발한다. 모집 기간은 5월 3일(14시)까지이며 6월 말 최종 선발기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기업은행은 선발된 기업에게 사무 공간, 1대1 전담 멘토링, IR, 데모데이 등을 종합 지원한다. 또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IBK금융그룹의 금융지원도 제공한다.

    지원신청과 자세한 공고내용은 IBK창공 홈페이지(www.ibkchanggo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창공 운영을 통해 1월말까지 총 460개의 육성기업에게 4,860억원의 투‧융자, 5,517여건의 컨설팅, 멘토링 및 투자설명회(IR) 등을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혁신 창업기업의 성장단계별 지원으로 유니콘 기업으로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세븐틴X나영석 '나나투어', 드디어 온다…1월 5일 첫 방송

      그룹 세븐틴의 '출장 십오야' 상품 뽑기로 시작된 '나나투어'가 방송일을 확정 지었다.세븐틴은 18일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