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증시가 긍정적일 수 있다는 관측이 나왔다. 한국 증시가 올 1분기 조정을 겪는 과정에서 상당한 악재를 소화했기 때문에 새로운 부담 요인이 나오더라도 큰 반응 없이 지나갈 수 있다는 것이다.

다만 회복세는 느릴 전망이기 때문에 4월에는 지수 움직임에 일희일비 말고 종목으로 대응하는 전술이 필요하다. 특히 리오프닝 테마와 기업규제 완화에 따른 정책 수혜 업종에서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4월 증시는 긍정적? 투자전략 어떻게 가져갈까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8년 연속 업계 1위라는 신뢰감을 바탕으로 상담품질보증제를 시행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JYP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