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펜타곤 홍석, 내달 3일 현역 입대…멤버 중 세 번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펜타곤 홍석, 내달 3일 현역 입대…멤버 중 세 번째
    그룹 펜타곤 멤버 홍석(본명 양홍석)이 다음 달 입대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일 "홍석이 5월 3일 훈련소에 입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석은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

    소속사는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홍석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홍석은 2016년 펜타곤의 리드 보컬로 데뷔한 뒤 '빛나리', '청개구리'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펜타곤 멤버의 입대는 이번이 세 번째다. 앞서 진호(조진호)가 2020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지난해 11월 전역했고, 후이(이회택)는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사진=연합뉴스)


    장진아기자 janga3@wowtv.co.kr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