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청용·기보배·양치승 관장 스포츠 안전재단 영상 특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청용·기보배·양치승 관장 스포츠 안전재단 영상 특강
    스포츠 안전재단이 안전한 스포츠 환경 구축을 위한 범국민 스포츠 안전교육 오픈 강좌를 개설했다고 5일 알렸다.

    이청용(축구), 기보배(양궁) 등 스포츠 명사와 양치승(인플루언서) 등 유명인들이 특강 강사로 나서 관심도와 전문성을 높였다.

    또 건강 의학 분야, 4차 산업 분야 등 각계 전문가들이 참여해 콘텐츠의 질이 향상했다.

    이청용은 '명사 특강' 편에 출연해 알려지지 않은 부상 이야기를 소개하고 안전 관련 팁을 일반인들에게 전달한다.

    양치승 관장이 출연한 '헬스장 이용 시 안전 수칙' 편은 웹 예능 프로그램 형식으로 제작해 딱딱할 수 있는 주제를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다.

    유명인들이 출연한 영상 콘텐츠는 4월 중 스포츠안전아카데미와 재단 유튜브 채널에 차례로 올라온다.

    스포츠안전아카데미는 스포츠 안전재단의 교육 플랫폼으로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스포츠안전아카데미' 혹은 URL(https://edu.sportsafety.or.kr)로 접속하면 상단 메뉴에서 오픈 강좌를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약물 맞은 사자?" 사진 논란에…노홍철, 직접 해명 나섰다

      방송인 노홍철이 아프리카 여행 중 사자와 밀접하게 접촉한 사진을 공개한 뒤 불거진 '동물 약물 투여' 논란과 관련해 현지 사파리 업체와 여행사 측 입장을 공개하며 적극 해명에 나섰다.논란의 발단은 지난...

    2. 2

      강간범 형 밀항 위해 필로폰 밀반입…쌍둥히 형제 나란히 옥살이

      해외 밀항 비용으로 필로폰을 몰래 들여온 50대 쌍둥이 형제가 각가 징역 6년을 선고받았다.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청주지법 형사11부(태지영 부장판사)는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쌍...

    3. 3

      "공원 화장실에 아기 두고 떠나"…경찰, 20대 친모 구속영장

      16일 인천경찰청은 영아를 유기한 혐의(아동복지법 위반)로 20대 친모 A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A씨는 지난 14일 오후 2시께 인천 계양구의 공원 화장실에 생후 100일 미만 아이를 유기한 혐의를 받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