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엑소 수호, 음악방송 출격…‘Grey Suit’ 컴백 무대 선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엑소 수호, 음악방송 출격…‘Grey Suit’ 컴백 무대 선사


    엑소 수호가 음악방송에서 새 솔로 앨범 컴백 무대를 펼친다.

    수호는 4월 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타이틀 곡 ‘Grey Suit’(그레이 수트)와 수록곡 ‘Hurdle’(허들) 등 신곡 2곡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 곡 ‘Grey Suit’는 서정적인 프로그레시브 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멈춰버린 것만 같던 공허한 회색빛 시간을 지나, 다시 만난 상대를 통해 점점 다채로워지는 감정을 빛과 색에 빗대어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수호의 감미로운 보컬과 섬세한 가창이 매력을 더한다.

    더불어 수록곡 ‘Hurdle’은 도시의 소음을 담은 인트로와 긴장감 있는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팝 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시간을 뛰어넘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려가고 싶은 바람을 위트 있게 풀어냈으며, 펑키한 곡 분위기와 어우러진 수호의 또 다른 보컬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수호는 4월 8일 KBS2 ‘뮤직뱅크’,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 타이틀 곡 ‘Grey Suit’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수호는 6일 오후 8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라이브 쇼 ‘최강창민의 프리허그’에 출연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고깃집 막내딸' 박신혜, 모친 "화장실서 눈물 닦고 나왔다" 무슨 일?

      '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 박신혜가 '비서진'에서 어머니와 끈끈한 모습을 공개한다.30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박신혜는 열여섯 번째 '...

    2. 2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3. 3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